FAQ
Q
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받을 수 없는데, 회원가입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, 공동 인증서로도 인증이 가능합니다.
다만 휴대폰 인증과 공동 인증서 인증이 어려운 경우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
Q
마케팅 활용 및 정보 수신 동의를 철회 하고 싶어요
A

마케팅 활용 및 정보 수신 동의를 철회 하시면 RNTier Cloud 서비스에 대한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전송해 드릴 수 없습니다. 
만일 본 수신 동의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Q
고객문의는 몇시까지 하나요?
A

평일 근무시간은 10:00~18:00, 점심시간은 12:30~13:30,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Q
회원가입시 카드등록을 꼭 해야하나요?
A

카드등록을 하지 않으면 RNTier Cloud 플랫폼 이용에 제한이 발생하게 됩니다. 

Q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RNTier Cloud 회원탈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1. RNTier Cloud 홈페이지 로그인 [마이페이지>계정관리]를 클릭한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2. 가장하단의 "회원탈퇴"메뉴를 클릭합니다.
3. 회원 탈퇴에 관한 안내를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.

[회원탈퇴 전 확인 필요사항]
• RNTier Cloud 콘솔에서 수행중인 플랫폼을 모두 종료 해주세요.
• 회원 탈퇴 후 모든 데이터는 폐기되므로 데이터 백업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.
• 데이터 백업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(080-777-0193)로 문의주세요. 전문가의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• 회원 탈퇴 전 이용하신 서비스의 요금은 익월에 청구됩니다.
• 이용하신 서비스의 요금이 모두 납부되어야 회원 탈퇴가 완료됩니다.
•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법률에 명시된 정보를 보관하는 경우 해당 정보는 법률상 정해진 목적 내에서만 이용하며, 기간 종료 시 파기합니다.

회원 탈퇴 신청이 접수된 것으로 최종적으로 탈퇴가 처리된 것은 아닙니다.
사용 중인 서비스가  모두 종료되었는지, 사용 요금이 모두 납부되었는지 확인 후 탈퇴 완료 메일이 발송되면 
최종적으로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.